Skip to main content

현재 위치

  1. >
  2. THE COMPANY

Ericsson-LG는 한국의 LG전자와 스웨덴 에릭슨이 합작 설립한 통신기기 및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 업체로, 기존LG-노텔의 노텔 측 지분을 에릭슨이 인수하며, 사명을 변경하고201071일 공식 출범하였습니다.

Ericsson-LG는 유무선 통신 장비와 엔터프라이즈 솔루션, 서비스 및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해, 한국 뿐 아니라 글로벌 마켓을 대상으로 중소기업에서부터 대기업 그리고 통신사업자까지 다양한 고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, 언제 어디서나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.

기업정보

Ericsson-LG 주식회사는 2010년 7월 1일 한국 LG전자와 스웨덴 에릭슨이 합작 설립한 통신기기 및 네트워크 솔루션 제품개발, 판매업체입니다.Ericsson-LG는 글로벌 기업 LG전자와 에릭슨의 뛰어난 R&D기술력과 마케팅력의 결합체로써, 국내외 통신장비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.

R&D센터

Ericsson-LG의 핵심역량은 R&D에 대한 전략적, 지속적 집중에 있습니다. Ericsson-LG는 오랜 경험과 혁신적인 마인드를 갖춘1000명 이상의 R&D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으며, 이들은 LG전자와 에릭슨의 기술진과 긴밀히 협력하여 Ericsson-LG R&D센터를 통신 기술발전의 토대와 혁신의 온상으로 유지해 오고 있습니다.

홍보센터

Ericsson-LG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며, Ericsson-LG와 관련된 다양한 자료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지속가능경영

Ericsson-LG는 경제적 신뢰를 바탕으로 사회적, 환경적 책임을 이행하는 지속가능경영을 추구하고 있습니다.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이해 관계자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.